가장 기본이 되어야 할 ‘맛’에 대하여

About CRACKERS

크래커스 커피로스터스 에서는 그동안의 경험을 토대로 도매사업에 중점을 두어
수많은 카페들 속에서 가장 기본이 되어야 할 ‘맛’에 대하여, 안정적이고 일률적인 맛으로 제공하고자 하는
생각을 가진 분들과 파트너가 되어 지속적으로 같이 고민하고 협력하고 싶습니다.

 

크래커스 한경점

'조수리'라는 한적한 시골 마을의 조용한 분위기와 커피가 잘 어우러지도록
공간을 디자인하여 제주만의 감성과 커피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.

크래커스 한경점 :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낙수로1     T.064-773-0080     월 - 일 오전 8:30  늦은 5:30 (마지막 주문 5:00)

 

크래커스 대정점

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현무암으로 지어진 오래된 귤창고를 크래커스커피의 두번째 공간으로 만들면서,
카페라는 공간에서 떠올릴수 있는 고정관념을 최대한 배제하며 영감을 떠올렸습니다.
빛을 최소화하여 다소 어두울 수 있으나, 곧 적응되어 음료와 공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.

크래커스 대정점 :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구억로 126번길 34     T.064-792-8900     월 - 일 오전 8:30  늦은 5:30 (마지막 주문 5:00)

 

로스팅 공장

고소한 참기름냄새가 날것만 같은 오래된 방앗간을 보며 이곳에서 로스팅을 하면 꽤나 근사한 일이 될것같았습니다.
현대식에 맞게 위생적인 부분을 보완하여 신선한 원두를 제주 전역에 공급할 수 있는 로스터리로 다시 리뉴얼 하였습니다.

 

크래커스는 가장 근본이 되어야 하는 '맛'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하려합니다.